1:1 전투액션 워프렌즈 WarFriends

워프렌즈/WarFriends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긴장감 넘치는 1:1 전투 액션 게임을 소개합니다. 게임 이름은 워프렌즈(WarFriends)인데요. 국산 게임은 아니고 외국 게임입니다. 번역하면 전장의 친구들? 쯤 될 것 같습니다.

 

 

 

'워프렌즈'는 멀티플레이 위주의 게임입니다. 게임 방법을 익히는 간간한 튜토리얼만 거치고 나면, 바로 전장에 투입되어 전 세계 친구들이 함께 하는 리그에 자동 참가합니다.

 

 

 

 

다른 유저와 1:1 전투하는 게임이라 어렵지 않을까.. 생각도 들고 부담도 있겠지만,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랭크와 실력이 비슷한 유저끼리 자동 매칭되거든요.

 

 


■ 게임 방법


 

기본적인 게임 방법은 맵에 배치되어 있는 엄폐물 방패 뒤에 몸을 숨기고 전투하게 되는데요. 플레이어 실력도 중요하지만, 적절한 분대원 배치가 승패를 좌우하기도 합니다. 액션 게임이지만 이런 전략적인 요소도 있다는 것 알아두세요.

 

 

 

엄폐물 뒤에 숨어 있으면 원거리 총탄 데미지를 입지 않습니다. 하지만 엄폐물은 무적이 아니라는 것! 폭발물에 의해 부서질 수 있습니다. 이럴 때는 다른 엄폐물로 이동하면 됩니다.

 

 

 

적 유닛을 탭하면 사격하는데요.

 

 

 

스코프가 달린 무기는 줌을 해서 정밀사격이 가능합니다.

 

 

 

정밀 사격은 탄창이 모두 소모될 때까지 연발 사격할 수 있는데요. 에임을 조절해서 더욱 세밀한 조작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저격 플레이도 할 수 있습니다. 기본 무기로는 주무기, 특수무기, 폭발물, 권총 이렇게 4개의 무기를 소기하고 전투하는데요. 특수 무기에 속하는 저격총으로 탭 해서 교체 후에 사용하면 됩니다.

 

 

 

투척무기 수류탄 같은 폭발물은 화면을 드래그하여 던지는데요. 드래그 길이, 속도에 영향을 받기 때문에 원하는 목표에 정확히 맞추기 어렵더라구요..

 

 

 

워프렌즈의 승리 조건은, 부대와 상관없이 적 플레이어의 체력바만 모두 깎으면 승리하게 됩니다.

 

 

 

누구의 최종 타격으로 쓰러뜨렸는지 슬로우 모션으로 나오는데요. 예를 들어 샷건 사수, 플레이어 아이디 이렇게 나옵니다.

 

 

 

 


■ 플레이 영상


 

 

 

 

전리품 상자로 캐릭터 유형, 헬멧, 악세사리 등을 얻을 수 있는데요. 착용한다고 해서 캐릭터 능력치가 바뀌지는 않습니다. 하긴, 데미지, 체력이 상승한다면.. 게임에 영향이 너무 크겠죠.

 

 

 

요즘 모바일게임답지 않게 현질 압박도 별로 느껴지지 않고, 전 세계 사람들과 1:1 멀티 전투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맘에 들어서 여러분에게도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3D 전술 액션게임 워프렌즈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전장에서 만나요~

 

 

신고

이 포스트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네이버
카스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