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블록스 자이언트 서바이벌~

안녕하세요.

로블록스 자이언트 서바이벌 맵을 소개합니다.

 

로블록스/Roblox - Giant Survival 2로블록스/Roblox - Giant Survival 2

 

 

 

대기실 모습인데요. 처음 시작하면 이렇게 생긴 외형에, 기본 무기로는 석궁을 들고 있습니다.

 

 

 

사람이 어느 정도 모이면, 이제 본격적으로 자이언트 서바이벌 게임이 시작됩니다.

 

 

 

랜덤으로 유저 중에서 한 명이 자이언트로 변신해 술래가 되고,

 

 

 

나머지 인원들은 잡히지 않게 도망 다니면서, 제한 시간 안에 자이언트를 공격해 쓰러뜨리거나, 죽지 않고 살아남아야 하는 생존 게임입니다.

 

 

 

게임 화면에 자이언트 체력이 표시되어, 얼마나 체력이 남아 있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는데요. 게임 화면을 3인칭 시점에서 1인칭 시점으로 바꾸면, 무기 사용하기가 조금은 수월해집니다.

 

 

 

자이언트는 덩치가 큰 만큼 보폭이 넓어서 이동 속도로는 따돌릴 수 없고, 지형지물을 잘 이용해서 숨어 다녀야 합니다.

 

 

 

자이언트에게 밟히면, 이렇게.. 수증기가 되어 하늘로 승천하고.. 죽은 사람은 대기실에서 게임이 종료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자이언트는 건물을 밟아서 부술 수 있기 때문에, 건물 안에 숨어 있어도.. 100% 안전하지는 않습니다.

 

 

 

쓰러뜨리면 이렇게 폭죽이 터지면서 게임이 종료됩니다.

 

 

 

게임 안에서 얻은 점수에 따라 보상으로 코인과 보석을  받게 되는데요. 상점에서 캐릭터 외형을 꾸밀 수 있는 옷이나, 무기 등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저는 상의 옷과 머리카락(?)을 구입해서 착용했네요.

 

 

 

이제야 좀 사람처럼 보입니다ㅎㅎ

 

 

 

기본 석궁은 연사 속도가 너무 느려서 다음 무기인 새총을 구입해 보았습니다.

 

 

 

외형은 이렇게 생겼는데요.

 

 

 

막상 사용해 보니.. 기본 석궁보다 성능이 그렇게 뛰어나지는 않지만.. 데미지는 조금 세진 것 같습니다. 보니까 연사력 빠른 석궁이 있던데.. 코인이 많이 들더라구요.

 

 

신고

이 포스트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네이버
카스

댓글(3)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