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나이트 카멜롯의전투(Cube Knight)

안녕하세요.

드디어 제 취향을 저격하는 모바일 게임을 찾았습니다! 큐브나이트(Cube Knight)라는, 출시한지도 얼마 되지 않은 신작 게임입니다.

 

큐브나이트 카멜롯의전투(Cube Knight) 큐브나이트: 카멜롯의전투/Cube Knight

 

귀여운 캐릭터를 조작하는 이 게임은 캐주얼 액션 장르의 게임인데요. 아직 많이 해보지는 않았지만, 마법사, 궁수, 전사 등의 직업이 존재하는 것으로 보아, RPG 장르의 성격도 강한 것 같습니다.

 

 

 

게임 스토리는 카멜롯 원탁의 기사들이 성배를 찾아 떠나는 모험을 담고 있는데요. 재밌는 점은 기사들이 시원치 않자.. 왕비가 직접 나서게 됩니다ㅋㅋ

 

 

 

귀네비어 캐릭터인데요. 석궁을 사용하는 궁수 클래스입니다. (왕비에요.. )

 

 

 

몬스터가 끊임없이 몰아치는 웨이브를 처치할 때마다 두 개의 카드 중에서 하나를 선택해서 스킬을 배우게 됩니다.

 

 

 

큐브나이트는 두 손으로 섬세한 컨트롤이 가능했습니다. 그리고 오토 기능으로 몬스터를 자동 조준/공격할 수 있어서 조작이 쉽습니다. 하지만 이동은 자신이 직접 해야 한다는 점!

 

 

 

차징 스킬이 있습니다. 총 3단계까지 차징할 수 있던 거 같은데요. 모을수록 강해지기 때문에 보스전에서 딜하기 좋더라고요.

 

 

 

다양한 몬스터가 출현하는데, 몹 마져도 아기자기한 것이 너무 귀엽네요ㅋㅋ

 

 

 

웨이브 단계가 높아질수록 많은 패시브 스킬이 누적됩니다. 나만의 스킬 트리를 올려서 특별한 전투를 해보는 것도 재밌습니다.

 

 

 

가끔 전투를 도와주는 아이템이 나옵니다.

 

 

 

폭탄은 가까이 가면 터트릴 수 있고, 주변에 지속 데미지를 줍니다. 이것 외에도 HP 회복, 이속, 무적 등 다양한 드롭 아이템이 나오더라고요.

 

 

 

목표 웨이브를 달성하면, 보스가 등장하는데요. 보스를 처치하면, 최종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역시 보스는 잡몹과는 다릅니다.. 대미지가 강해서, 초보 맵인데도 불구하고.. 걸핏하면 죽겠더라고요 ㅎㅎ

 

 

 

 

이상으로 큐브나이트 카멜롯의전투 1일차 후기를 마치도록 할 텐데요. 여담이지만, 게임 개발사가 '테라'를 만든 '블루홀'이더라고요. 블루홀은 식상하지 않고, 개성 있는 게임을 잘 만들어내는 것 같습니다. 물론 재미도 있고요. 특히 이번 '큐브나이트'는 남녀노소 연령대 상관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신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