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대괴물 불가사리 게임, 데스웜 Death Worm Free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게임은 전설 속에 나오는 거대 괴물 '데스웜' 키우기 게임입니다.

 

데스웜 Death Worm Free

괴물 지렁이 같기도 하고, 이빨이 달린 것이 무섭게 생겼죠? 저는 이 게임을 스마트폰에 다운로드 하면서 옛날 영화 불가사리(Tremors)가 생각나더라고요. 호러 B급 영화인데, 어렸을 적 보고 정말 무서웠던 기억이 납니다.. 현재 5편까지 나온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런 괴물 나오는 영화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지금 보면 특수효과가 촌스러워 보일 수도 있겠네요.. 그땐 정말 대단했었는데..ㅋㅋ)

 

 

 

여담이 길었네요..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이 게임은 모바일 기기(스마트폰, 태블릿) 전용 게임인데요. 컴퓨터 게임도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모바일에서는 다운 수가 무려 1,000만이 넘는 인기 게임입니다. (구글 플레이에서만요.. ) 아마도 제 생각에는 외국에서 상당한 인기를 끌었던 거 같습니다.

 

 

 

괴물 데스 웜으로 땅속을 해치고 다니면서 사람과 동물을 잡아먹어, 굶어 죽지 않게 키우는 것이 이 게임의 주된 목적입니다.

 

 

 

게임 화면은 횡스크롤 방식 고정이지만, 시점이 줌, 인되는 시각 효과로 긴장감을 연출합니다.

 

 

 

크기부터 사람을 압도하는 데스웜은 무적인 것 같지만.. 작은 데미지라도 계속 누적되어 쌓이면 죽을 수 있습니다.

 

 

 

매번 스테이지마다 퀘스트가 존재하는데요. 예를 들어 '낙타 몇 마리 먹기', '몇 분 이상 생존하라' 같은 것들입니다.

 

 

 

부스터를 사용하면 높이 나는 비행기도 먹어치울 수 있는데요. 땅속 깊은 곳에서부터 치고 올라올수록 추진력이 생겨 높이 뛰어오를 수 있습니다.

 

 

 

데스웜은 레벨업을 할수록 데미지가 세지고 점점 자라서.. 결국에는 거대한 지렁이 괴물로 성장하게 됩니다.

 

 

 

게임을 하다 보면 스트레스가 싹 풀리는 것 같고, 무엇보다 일단 재밌었습니다~ 이상으로 거대 괴물 게임 '데스웜 프리(Death Worm Free)'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신고



이 포스트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네이버
카스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