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배틀필드1 파수병(Sentry) 병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Battlefield 1 Sentry

3개의 정예 병과 중에 하나인 파수병은, 일반 보병보다 강력한 무기를 사용하고, 갑옷 같은 방탄복을 착용해서 방어력 또한 뛰어납니다. 잘만 운용한다면 혼자 10인분 이상 할 수 있어서 "걸어 다니는 전차"라고도 부릅니다.

 

 

 

파수병 병과를 하는 방법은 주요 거점에서 스폰 되는 무기를 집어 들면 자동으로 정예 병과로 변경됩니다. 위치는 고정이며, 정확하지는 않지만.. 상대 거점을 뺏을 때 생성되는 것 같습니다.. (주관적인 생각이에요)

 

 

 

파수병은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공통적으로 방어구는 같지만, 무기가 다른데요.. 쉽게 얘기해서 '어썰트'와 '서포터'로 스타일로 분류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보조무기는 공통입니다.)

 

 

배틀필드1 MG08/15Battlefield 1 MG08/15

1. MG08/15

경기관총으로써 200발의 넉넉한 탄창 수를 가졌지만.. 집탄률이 떨어져서 초보 분들은 사용하기 어려울 겁니다. (저도 그래요 ㅎㅎ) 줌 기능을 사용하면 조금은 집탄률을 올릴 수 있습니다.

 

 

 

외형을 이렇습니다.. 저는 13일밤 금요일과 전기톱이 생각나더라구요..ㅎㅎ

 

 

배틀필드1 Villar Perosa M1915Battlefield 1 Villar Perosa M1915

2. Villar Perosa M1915

파수병 중에서 가장 뛰어납니다. 쌍열의 독특한 기관총을 사용하는데요. 사용해보면 어썰트 소총과 비슷한 느낌을 받습니다. 근접에서 보병은 아예 상대가 되질 않습니다!

 

 

 

엘리트 병과의 주된 장점은 총탄을 튕겨내는 갑옷에 있는데요. 단점은 철갑 헬멧 때문에 시야가 가리고, 방독면을 착용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일반 보병에 비해 자동 체력 회복이 많이 늦는 편입니다.

 

 

 

파수꾼 처치하는 방법은 '근접공격'과 '총검돌격'에는 보병과 마찬가지로 한방이기 때문에, 뒤를 잡으면 쉽게 제압할 수 있습니다.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