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필드1 스카웃 보조무기 Tripwire Bomb(인계철선 지뢰) 리뷰

배틀필드1 스카웃 보조무기 중 Tripwire Bomb(인계철선) 지뢰 리뷰입니다.

 

 

 

스카웃 1랭크부터 사용할 수 있는 인계철선은 뒤에서 접근하는 적을 견제하거나, 주요 거점을 방어하는 용로로 사용됩니다. 배틀필드 전작들에서도 스나이퍼 클래스는 크레모아 지뢰 같은 폭탄을 설치할 수 있었습니다.

 

 

 

레벨업을 하게 되면 다양한 인계철선 지뢰를 언락할 수 있는데요. 종류로는 Tripwire Bomb HE, Tripwire Bomb GAS, Tripwire Bomb INC, 이렇게 3개가 있습니다.

 

 

 

설치 방법은 녹색으로 활성화되어 있는 지형에 내려 놓기만 하면 되는데요. 중요한 것이 '철선' 연결입니다. 철선은 에임으로 위치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올바른 사용 방법은 이렇게 폭탄이 보이지 않게 설치하는 것입니다. 입구에서 들어오는 적들은 무조건 철선에 걸릴 수밖에 없겠죠? 물론 주의 깊게 본다면 철선을 보고 알 수 있습니다.

 

 

 

거점 방어할 때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설치한 폭탄은 다시 수집 가능하며, 최대 2개까지 설치할 수 있더군요.

 

 

 

이게 은근히 사람들이 많이 걸립니다.. 철선이 검은색이라.. 어두운 배경에 설치하면 알아채기 힘듭니다. 스카웃 보조 무기로 이만한 게 없는 듯..

 

 

신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