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의마을 (Township, 타운쉽)

안녕하세요. 퍼즐게임 꿈의정원(가든스케이프) 좋아하시죠~ 이번 시간에 소개해 드릴 게임은 꿈의마을(타운쉽)이라는 게임인데요. 한글 제목이 비슷하죠? 왜냐면 같은 게임사(Playrix Games)에서 서비스하는 게임 시리즈라 그렇습니다.

 

TOWNSHIP

TOWNSHIP

 

이 게임은 카카오톡의 '마이홈'처럼 농업 기반의 SNG게임입니다. 작물을 수확해 가공하고 마을 사람들에게 조달, 멀이 있는 지역과 무역을 통해 발전합니다.

 

 

 

농작물을 심고 수확하는 방법은 아이템을 드래그하면 되는데요. 익숙한 방법이죠?

 

 

 

외양간에서는 사료공장에서 만든 사료를 먹이고 우유를 생산합니다.

 

 

꿈의마을

 

전용 헬기장에서는 마을에 필요한 물풀을 배달하고 경험치와 코인을 얻습니다.

 

 

타운쉽

 

꿈의마을에서는 이런식으로 생산/가공/판매(무역)으로 마을 경제가 돌아가는 시스템입니다.

 

 

 

인구량/인구수라는 개념이 있는데요. 인구량 늘리는 방법은 공공건물을 건설해서 늘릴 수 있고, 인구수는 주택을 건설하면 됩니다.

 

 

 

건물은 상점에서 구입하면 됩니다. 주택, 공공건물, 공장, 농업, 장식, 특수건물로 분류됩니다.

 

 

 

건축 활동을 통해 보상으로 약간의 캐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무료 게임이지만 하다 보면 현질 압박이 느껴질 때가 있을 텐데요.. 어쩔 수 없는 부분이기는 하지만, 보상으로 받은 캐시를 정말 필요한 곳에만 사용하고, 저축해야 합니다.

 

 

꿈의마을

 

마을 외각에 있는 땅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단 조건이 있는데요. 골드와 인구수를 충족해야 합니다.

 

 

 

무역의 수단으로 기차를 사용합니다. 필요한 물품을 실어 보내면, 랜덤으로 목적지가 정해지는데요. 일정시간 이후에 건축을 완공하는데 필요한 재료가 도착합니다.

 

 

타운쉽

 

SNG 게임으로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계정과 영동하여 친구들과 같이 즐길 수 있습니다.

 

 

 

주변에 꿈의마을 게임하는 사람이 없어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친구찾기 기능으로 전 세계에서 꿈의마을을 즐기고 있는 유저들을 초대할 수 있거든요.

 

 

 

 

 

 

 

 

꿈의마을, 타운쉽

 

레벨업을 통해 동물원, 광산, 항구 등을 언락할 수 있고, 수많은 컨텐츠를 개방할 수 있습니다.

 

 

신고

이 포스트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네이버
카스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