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시간 잘 가는 스마트폰 퍼즐게임 하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게임 이름은 Marble Legend 2인데요. 구글플레이에서의 한글 이름은 '주마전설'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같은 시리즈의 게임들이 그냥 영어로 되어 있거나, 자동 번역으로 '대리석 전설'이라고 쓰여 있는 것으로 보면, 주마전설이 한국에서의 공식 명칭이 맞는 것 같습니다 (주마가 무슨 뜻인지는 잘 모르겠지만요..)

 

주마전설

Marble Legend 2

 

 

Marble Legend 2

 

게임하는 방법은 구슬을 쏴서 같은 색의 구슬 3개를 맞추면 되는 퍼즐 게임입니다. 

 

어렸을때 오락실 게임으로 이런 방식의 게임이 있었는데.. 그때는 이 게임이 너무 어려워서, 뒤에 서서 구경만 했었던 추억이 떠오릅니다..

 

 

스마트폰 퍼즐게임

 

구슬이 블랙홀에 닿아 빨려들어가기 전에 대리석 구슬을 모두 부셔야 합니다. 콤보로 한번에 많은 구슬을 맞춰서 시간을 벌 수 있고, 가끔 구슬 사이에 나오는 스킬 효과 아이템을 부시면 각종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 발사되는 구슬을 미리 알 수 있는데, 현재 발사할 구슬과 위치를 바꿀 수 있고, 좌우로 이동도 가능합니다.

 

 

 

 

각 맵에 존재하는 모든 스테이지를 클리어해야 다음 스테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주마전설 플레이 영상/동영상

 

조작 방법이 간단하고 직관적인 이 게임은 단순하지만, 재밌고 중독성이 강해 시간 보내기에 딱 좋습니다. 현재 많은 시리즈가 나와 있고, 무엇보다 무료 앱이라서 추천합니다.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