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새롭게 개편된 궁수 후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테라 홈페이지에 접속해 보니, 지난번에 마법사 개편에 이어 궁수 직업도 개편되었더군요. 홈페이지에서는 관련 이벤트도 한창인데요. 마침 저는 궁수 59랩 캐릭터도 있어서, 어떻게 바뀌었는지 직접 체험해보았습니다!

 

 

새로운 스킬이 추가되었고 (약점관찰, 추격) 기존의 스킬은 새롭게 개편되었습니다.

 

 

 

약점관찰 스킬 시전 모습

 

 

 

기존의 스킬은 효과 뿐만 아니라 이펙트도 많이 바뀌었더군요.

 

 

 

오늘 궁수 개편 스킬을 테스트해볼 추방자의 계곡에 위치하고 있는 중형몹 거미(타란투스) 입니다.

 

 

 

제 궁수 캐릭터보다 2랩이나 낮고, 패턴이 그리 어렵지 않은 몬스터이기에 솔플로 사냥해보았습니다.

 

 

플레이 영상/동영상

 

약점관찰 스킬의 효과는 무조건 1회에 한해서 후방 판정을 해주는 버프인데요. 비열한일격, 도전자의 분노 크리스탈 등과 같은 후방 치명타 셋팅을 하면 효과가 극대화됩니다. 하지만 실제로 테스트해본 결과, 생각보다 치명타가 잘 터져주지를 않네요.. 이 스킬을 제대로 사용하려면, 치명타율 올려주는 옵션도 생각해야겠습니다.

 

거미덫 화살은 예전에 잘 사용하지 않는 스킬이었는데, 이제는 쓸만해졌더라구요. 하지만 사용하기가 조금 어려운게 단점.. 유효거리에서 대상에게 쏘고 투사체가 닿을 때쯤 한번 더 사용하면 이동속도 90% 감소 효과를 줄 수 있는데요. 타이밍 맞추기가 쉽지는 않네요.

 

여기까지 새롭게 개편된, 테라 궁수 후기였는데요. 전보다는 조금 재밌어진 것 같기도 하고.. 글쎄요. 저는 다음에는 어떤 직업이 개편에 들어갈지 더 기대되는군요. 

 

 

 

신고

이 포스트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네이버
카스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