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모바일 전략시뮬레이션 게임인데요. 미래시대 배경으로 자원을 두고 싸우는, 로봇 전쟁 게임입니다.

 

 

돈 오브 스틸

Dawn of Steel

 

 

탐사선이 새로운 행성에 도착하고, 모든 이야기가 시작되는데요. 게임 방법은 로봇을 조종해 적 기지를 파괴하고 점령해서 자원(플라즈마, 크레디트)을 확보하면 됩니다.

 

 

로봇 전략시뮬레이션게임 돈오브스틸 Dawn of Steel

 

약탈도 중요하지만, 다양한 구조물과 방어물을 건설해서 항상 적 공격에 대비하고 있어야 합니다. 또한, 보다 강한 로봇을 배치하기 위해서 자원을 채취하는 시설 건설/업그레이드로 많은 자원을 얻는 것도 중요합니다.

 

 

 

멀티틀레이어 아레나에서 다른 유저와 경쟁/전투로 배틀포인트와 평점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리바이어던에서 보다 많은 지역을 점령할수록 많은 배틀포인트를 얻게 됩니다.

 

 

 

 

 


전투 룰은 간단합니다. 적 기지의 모든 시설과 구조물을 파괴하면 됩니다. 본체인 탐사선은 탈출해버리기 때문에 파괴할 수 없습니다.

 

 

 

기지 파괴 정도에 따라 얻을 수 있는 자원의 양이 다릅니다.

 

 

로봇 전략시뮬레이션게임 돈오브스틸 Dawn of Steel

 

빠른 시간에 적 기지를 파괴하고 약탈하기 위해서는 로봇 업그레이드와 고성능의 무기 구매는 필수입니다.

 

 

 

새로운 챌린지를 클리어하면 신규 로봇이 언락되고 이용 권한이 주어집니다. 사진의 드론 로봇은 여러대의 드론을 출격해 적 방어시설에 혼란을 주는 전투를 하게 됩니다.

 

 

 

로봇마다 특성이 뚜렷해서 전략적인 조합이 가능합니다. 로봇의 종류는 미사일로봇, 레이저로봇, 드론수송로봇, 점멸로봇, 대시로봇, 실드로봇 등이 있습니다.

 

 

 

구조물 건축과 업그레이드로 계급을 올릴 수 있는데, 다양한 로봇과 새로운 방어시설 등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다른 기지를 약탈하고 돌아오니 파괴되어 있는 내 기지.. 획득한 자원을 모두 잃게 되며 수리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플레이 영상/동영상

 

저는 해보니까 재밌더라구요. 할만한 로봇 시뮬레이션 게임. 다만, 아직 초보라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기지 방어하는 부분에서 조금 어렵더라구요. 기지가 파괴되는 것은 막을 수 없는 것인지.. 벽 등을 설치해서 시간 안에 파괴하지 못하는 방향으로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