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좀비게임 월드 좀비네이션 world zombination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모바일 좀비게임 월드 좀비네이션입니다. 좀비 무리인 감염자들에 의한 도시 습격에, 전략적인 방법으로 목표 건물을 끝까지 방어해야 승리할 수 있는 타워디펜스 형식의 게임입니다.

 

 

World Zombination

 

 

 

이 게임의 특징은 인간들뿐만 아니라 좀비 무리로 플레이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좀비 무리인 감염자로 선택하게 된다면, 생존자를 모두 처치하고 건물을 파괴하는 것이 목표가 됩니다~

 

 

 

트로피 아이콘이 있는 건물이 좀비들의 습격을 받게 되는 건물입니다. 건물에는 체력 에너지바가 있어서 피해 정도를 알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맵에 지정되어 있는 분대 위치에 유닛을 드래그로 끌어서 배치할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방어를 위해서는 맵 이해도와 적적한 유닛 배치가 중요하고 승패를 좌우합니다.

 

 

 

분대 위에 동그라미 표시는 유닛을 배치할 수 있는 수입니다. 방어 진영에서 유닛을 모두 배치하고 공격대 시작을 하게 되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좀비가 너무 강력해서 밀린다 싶으면 스킬을 사용해서 유닛을 일정 시간 동안 강하게 만들거나 좀비를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게임 모드는 캠페인, PVP, 길드 레이드 등이 있는데요. 길드에 가입하면 게임하면서 유용한 여려가지 혜택이 많으니 꼭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다양한 유닛이 존재합니다. 체력이 높아 근접전에 몸빵을 해줄 수 있는 유닛이 있는 반면, 근접전에서는 약하지만 중거리/원거리에서 강력한 유닛도 있습니다.

 

 

 

구조대원이라는 힐러 역할을 해주는 유닛도 존재하니, 전략적으로 배치하면 효과가 좋습니다.

 

 

 

감염단의 기본 좀비인 드론 같은 작은 좀비들을 빠따로 쳐서 밀어낼 수 있는 유닛입니다.

 

 

 

저격병은 원거리에서 저격을 하는 유닛인데요. 사정거리가 상당히 깁니다. 멀리 떨어진 곳에 잘 배치하면, 든든한 화력이 될 수 있습니다.

 

 

 

용병은 근접에서 샷건으로 광역 데미지를 주는 유닛입니다.

 

 

 

무법자는 6연발 리볼버를 사용하는 유닛입니다. 데미지는 좋은 편.

 

 

 

좀비 게임에서 빼놓을 수 없는, 근접에서 전기톱을 사용하는 유닛도 있습니다ㅎㅎ

 

 

 

 

플레이를 통해 새로운 유닛을 얻을 수 있고, 훈련/레벨업을 통해 더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플레이 동영상

 

 

월드좀비네이션 PVP 플레이 영상. PVP를 많이 해보지는 않았지만, 한 번도 좀비에게 져본 적이 없는데요. 애초에 공격을 해야 하는 좀비 진영이 불리한 게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아직 저랩이라서 상대편이 강력한 돌연변이 유닛을 획득하지 못해서일 수도 있지만요.. 재밌는 편이라 추천하는 모바일 좀비 게임입니다.

 

 

신고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