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게임, 놀러와마이홈 후기 (SNG)

안녕하세요. 국내 SNG(소셜 네트워크 게임)의 대표라고 할 수 있는 카카오톡 게임에서 얼마 전에 새로운 SNG게임 서비스를 시작하였습니다. '놀러와 마이홈'이라는 게임인데요. 특징은 카카오톡 계정 연동으로 친구들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고 소통도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재밌겠죠?

 

 

저도 이제 막 시작해서 15레벨 정도밖에 되지 않기에, 공략은 무리이고.. 간략한 놀러와 마이홈 후기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토리는 앞으로 스승님 없이 주인공 혼자 공방을 꾸려나가는.. 자립(?)을 해나가는 이야기입니다.

 

 

 

게임을 시작하고 먼저 캐릭터를 만들게 됩니다. 복잡하지는 않지만 다양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는데요. 피부색, 얼굴, 성별, 헤어스타일을 꾸밀 수 있습니다.

 

 

 

어떤 별님의 수호를 받고 싶으세요?

4가지 별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저는 빨간 별님을 선택했어요. 별나무는 앞으로 공방 앞 마당에서 키우게 됩니다. 선택한 별 색깔의 열매를 맺는데, 염료나 물약 제작을 할 수 있답니다.

 

 

 

이제 마지막 단계로 캐릭터 이름을 정해야 합니다. 제 이름은 '무릉무릉'으로 했어요. (친추좀 부탁해요^^) 이름과 별나무는 한번 선택하면 바꿀 수 없다고 하니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미미의 안내로 '숲속의 공방'에 도착~~

 

 

 

놀러와 마이홈에서는 다양한 데코를 제작해서 배치할 수 있는데요.

 

 

 

데코 꾸미기가 참 재밌습니다. 자신의 스타일로 집을 꾸며 친구들에게 자랑도 하고, 서로 메세지도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침대나 의자에는 앉을 수 있고 친구들 집에 방문하면 차려놓은 음식도 먹을 수 있답니다. 하트는 덤이에요~

 

 

 

무지개 염색약으로 의상 염색하는 중..

 

 

 

색깔은 랜덤인데, 맘에 쏙 드는 빨간색이 나왔네요~

 

 

 

레벨 조건을 달성했다면, 생산/제작 퀘스트를 통해 공방을 더~크게 확장할 수 있어요.

 

 

 

마이홈에는 타임라인 기능이 있어서 개인 홈페이지처럼 사용할 수도 있더라구요. (글 하나 남겨주는 사람이 없어서 문제지만..)

 

여기까지 마이홈 후기였는데요. 쓰다 보니 끝도 없어서, 이만 줄여야겠네요.. 다음에 2부를 올리도록 해보겠습니다~!

 

신고

이 포스트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네이버
카스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