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디 워즈 어 씨프 Daddy Was A Thief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게임은 대디 워즈 어 씨프 (Daddy Was A Thief)라는 아케이드 모바일 게임인데요. 게임 방법이 단순하고 손쉬워서, 틈나는 시간에 잠깐 하기 좋습니다. 무엇보다 재밌어서 추천합니다!

 

 

Daddy Was A Thief

"아빠는 도둑이였다!!"

 

 

게임의 시작은 은행 건물에서 주인공인 아빠가 복면으로 위장한 채, 옥상 벽을 뚤고 나오면서 시작하게 됩니다.

 

 

스토리는 낮에는 은행에서 일하는 성실한 아빠이지만, 해가 지면 도둑으로 변신해서 살아가는 이야기입니다. 아마도 빚이 많은 듯?

 

 

대디 워즈 어 시프 Daddy Was A Thief

아빠의 특기는 점프인데요. 옆 건물로 뛰어 넘어, 위층부터 맨 아래층까지 싹쓸이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저는 120층 정도밖에 못 가봤는데, 도대체 몇 층까지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게임 방법은 장애물을 피해 점프해서 바닥을 뚫고 내려가기만 하면 됩니다. 하지만 기상천외한 장애물이 기다리고 있어서 쉽지 않습니다.

 

 

이 건물에는 경찰관도 많이 살고 있고, 심지어 총을 쏘는 군인도 있습니다. 벽 사이로 미사일도 지나가고요..

 

 

냉장고는 얼음 방어막을 만들어주고, 욕조는 빠른 건물 통과를 시켜주기 때문에 발견하면 꼭 써야 하는 아이템입니다.

 

 

건물에는 골드를 대량 획득할 수 있는 카지노 모드가 존재합니다.

 

 

 

물로 가득 찬 어항 같은 층도 있고ㅎㅎ (물고기는 잡아 먹으면 됩니다!)

 

 

다른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얼굴은 그대로고 복장만 바뀐다는.. 혹시 모르겠습니다. 다른 캐릭터도 있는지..

 

 

- 플레이 영상 -

 

 

이 게임도 재밌어서 추천할만한 것 같습니다. 한글 지원을 안 하는 부분이 아쉽기는 한데, 딱히 언어 때문에 막히는 부분은 없을 겁니다. 그냥 오락실 게임 같은 거예요~

 

신고

이 포스트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네이버
카스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