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의정원 (모바일퍼즐게임, GARDENSCAPES)

안녕하세요. 재밌는 모바일 퍼즐게임을 하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가든스케이프(GARDENSCAPES)라는 게임인데요. 한국에서의 공식 이름은 꿈의정원입니다. '조각맞추기' 퍼즐과 '정원꾸미기' 시뮬레이션, SNG가 결합된 아주 신박한 캐주얼 게임입니다.

 

 

SNS 페이스북 계정과 연결하여 페북 친구들과 같이 즐길 수 있고, 추천하는 플레이 방법이기도 합니다. 이유는 조금 이따가 설명해드릴게요~

 

 

 

대저택의 주인이 되어서 시작하게 됩니다.

 

 

 

집사 오스틴이 저택 주변의 오래되고 낡은 정원 꾸미는 것을 도와줄 겁니다. 오스틴은 SNS 친구들이 많아서 가끔 타임라인에 진행 상황을 자랑(?) 하기도 합니다.

 

 

 

먼저 저택 바로 앞에 있는 분수대 주변을 가꾸게 되는데요. 정원을 꾸미기 위해서는 별이 필요합니다. 별은 퍼즐 게임을 통해서 얻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퍼즐게임

 

어떻게 보면 정원을 꾸미기 미션은 일종의 퍼즐게임 보상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습니다.

 

 

 

3개의 조각을 맞추면 되는 3단 퍼즐 게임입니다. 플레이 중에 여러가지 효과 아이템을 사용하여 빠른 조각 맞추기도 가능해요~

 

 

퍼즐게임

 

무조건 조각만 맞추면 되는 것은 아니더라구요. 퍼즐 백그라운드에 숨어 있는 정원 요정을 찾아야 합니다. 목표 개수가 존재해요. 어렵겠죠?

 

 

 

정원은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로 멋지게 가꿀 수 있습니다! 저는 퍼즐보다 정원 꾸미는게 재밌던데요.

 

 

가든스케이프 (GARDENSCAPES)

 

 

 

 

게임하면서 어려웠던 점은 역시 퍼즐 맞추기였습니다. 전 원래 퍼즐 같은 게임은 잘 못 해서.. 실패하면 하트(생명)을 하나 잃게 되는데요. 이게 넉넉하지 않습니다. 하트를 얻는 방법은 충전될 때까지 가다리거나.. 제가 아까 추천한다는 페이스북 연동으로 친구들에게 요청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여기까지 꿈의정원 후기였는데요. 해보니까 재밌는 편이라 추천해도 되겠네요. 할만한 모바일 퍼즐 게임입니다.

 

신고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