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좀비게임 데드타겟 DEAD TARGET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스마트폰 좀비게임 데드타겟 후기를 써보겠습니다. 우선 이 게임은 한국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게임은 아니고 외국 게임입니다. 국가를 한국으로 선택하면 기본 언어가 한글로 설정됩니다. 번역이 완벽하지는 않지만 이 게임은 총만 잘 쏘면 되기 때문에 게임하는데 무리가 없습니다.

 

 

DEAD TARGET

 

 

 

일단 모바일 게임에도 불구하고 그래픽은 상당히 좋았습니다. 타격담도 나름 괜찮은 편이였고요..

 

 

 

특징은 캐릭터 위치는 고정되어 있지만 화면 앞뒤로 좀비가 출몰한다는 것입니다. 시야 바깥쪽에 좀비가 있을 때 화면에 붉은 표시로 위치를 알려줍니다. 직접 시점을 돌려도 되지만 시점 전환 버튼으로 손쉽게 시야를 바꿀 수 있습니다.

 

 

 

맵을 하나씩 오픈하면서 게임이 진행되는데, 같은 맵을 여러번 플레이하게 되더군요.. 이 부분은 조금 아쉽습니다.. 멀티도 아니고 싱글에서 같은맵 재탕이라니..

 

차라리 예전에 했던 모바일 좀비게임 중에서 '헬게이트 런던 FPS'가 더 나은지도 모르겠습니다.  이전글 - 헬게이트 런던 (Hellgate London FPS)

 

 

 

게임에서 사용한느 유료템을 살펴보면 수류탄, 힐팩 등이 있는데요.

 

 

 

FPS 게임에서 기본적인 스킬이라고 할 수 있는 수류탄을 유료템으로 팔다니요.. 아무리 무료 게임이기는 하지만 이 부분은 너무하단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결제 안하고 골드를 얻는 방법이 있기도 하지만요.

 

 

스마트폰 좀비게임

 

 

그래도 그냥 잠깐 해보기에는 재밌는 편입니다.

 

 

 

다시 게임으로 돌아가서 데스타겟은 다양한 좀비가 출현합니다. 근접 공격만 하는 일반형 좀비부터 원거리 공격을 하는 좀비도 있습니다.

 

 

스마트폰 좀비게임

 

이런 보스 좀비도 출현합니다. 일반 좀비떼와 같이 나오기 때문에 총 쏘냐고 정신 없습니다. ㅎㅎ

 

 

 

바위를 집어던지는 스킬을 사용하는데, 바위는 총으로 맞추면 부서지더군요.

 

 

 

체력은 낮지만 이동 속도가 빠른 강아지 좀비..

 

 

 

좀비에게 많이 타격을 당하면 분노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살기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타겟을 자동 조준하는 스킬입니다. 오버워치에서 솔져의 궁같은 거에요.

 

 

 

데드타겟의 총기 종류가 다양한데, 문제는 비싸서..

 

 

 

화염방사기는 정말 갖고싶군요..

 

 

 

무기는 현질로 구매하는 방법도 있지만, 랭크업으로 새로운 무기를 얻는 방법도 있습니다.

 

 

 

오늘 랭크업으로 얻은 샷건인데요. 4랭크가 되면 언락이 풀리고 게임머니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샷건 좋더군요. 일반 좀비는 한방이고 멀리 있어도 데미지가 잘 들어갑니다.

 

 

 

무기 교체하는 방법은 장착으로 넘어가서 교환을 해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두개의 무기를 태그해서 사용할 수 있는데 권총 대신에 라이플(소총) 총기를 장착할 수도 있습니다.

 

 

 

 

무기 실험하는 맵이 있어서 매그넘을 사용해 보았는데요. 정말 쎄더군요.. 라이플보다 더 쎄다는..

 

 

 

세일해서 140골드에 구입할 수 있다고 하지만.. 현재 보유 골드는 10골드 밖에 없으니..  세일해도 그림에 떡입니다.

 

신고

이 포스트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네이버
카스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